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하드웨어

2세대 아이패드에는 듀얼카메라 및 고해상도 디스플에이 탑재(루머)

by 바스토프™ 2010. 12. 11.

[2세대 아이패드에는 듀얼카메라 및 고해상도 디스플에이 탑재(루머)]

얼마전 포스팅으로 2세대 아이패드에는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다른 소식통에 의해 전해진 소식에 의하면 2세대 아이패드에는 듀얼카메라와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세대 아이패드의 케이스를 제작하는 회사들에 의하면 케이스들이 듀얼카메라를 지원한다는 것을 보여주며 Genius Electronic Optical Largan Precision 사이에 카메라 공급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2세대 아이패드에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아이폰4로부터 해상도를 올리기 위해서는 2048x1536 해상도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가 필요한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2세대 아이패드의 크기는 현재 판매중인 1세대 아이패드보다 절반의 크기로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7인치의 LCD를 탑재한 갤럭시탭의 크기가 1세대 아이패드의 절반정도에 불과한 것을 생각하면 의아한 모습이기도 합니다. 스티브잡스가 ‘7인치 태블릿PC는 너무 작아 쓸모없다라고 발언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미 갤럭시탭과 조만간 출시될 허니컴 탑재의 모토불러, LG의 옵티머스패드(가칭)등 다양한 태블릿PC가 출시될 것이기 때문에 새롭게 나올 2세대 아이패드의 디자인과 성능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내년 2세대 아이패드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