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LG,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옵티머스시크(LG-LU3100) 출시

by 바스토프™ 2010. 12. 15.

LG,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옵티머스시크(LG-LU3100) 출시

 

LG에서 옵티머스원에 이어 또 하나의 보급형 안드로이드폰인 옵티머스시크(LG-LU3100)를 출시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스마트폰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 만든 LG의 야심작이기도 합니다.

 

옵티머스시크의 색상은 레드, 화이트, 블랙의 총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스마트폰 초보자를 위해 여러 관리 어플리케이션이 탑재된 것이 특징입니다.

 

스펙은 3.2인치 HVGA TFT LCD, 500만화소 카메라, DMB탑재, WiFi, 블루투스, 마이크로 SD슬롯 탑재, 3.5파이 이어폰 단자, 안드로이드 2.2 프로요탑재, 473MB 내장메모리, 4기가 외장메모기 추가제공, 퀄컴 MSM7227 600Mhz, , 418mb RAM, 1500mAh 배터리입니다.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LG U+ 전용입니다.

 

스펙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전작인 옵티머스원에서 카메라화소수가 증가한 것 이외에는 차이점을 발견하기는 어렵습니다.

 

출시가격은 70만원 초반대로 35요금제에 2년약정을 사용한다면 기계값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옵티머스시크에서 주목해봐야 할 것은 젊은층을 위해 탑재하였다는 트렌트카페라는 앱입니다. 이 앱은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온스타일패션정보, CGV영화관등의 공연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스마트폰 초보자를 위해 간단히 백업이나 복원, 업데이트등을 할 수 있는 관리앱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번 옵티머스시크의 모델은 소녀시대로 이전 옵티머스원의 빅뱅에 이어 여러가지 매력을 보여줄것으로 보입니다. 젊은 층에게 어필할 옵티머스시크의 모델로 소녀시대를 선택한 것은 적절한 선택으로 보여집니다.

 

옵티머스원과 그리 다르지 않은 스펙, 오직 LG U플러스를 통해서만 출시되는 옵티머스 시크가 시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이번에 LG전자 블로그(http://blog.lge.com)에서 옵티머스시크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옵티머스시크의 매력속으로 빠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네요.

 

이번 기회를 통해 현재 윈도우 모바일 기반인 엑스페리아 X1과 안드로이드 2.2 기반인 갤럭시탭과도 비교를 하여 체험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물론 체험단에 선정이 된다면 말이죠..-_-;;

 

여하튼 LG의 새로운 스마트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