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스카이 베가 후속 베가X 21일 출시예정 프런티어(체험단) 모집

by 바스토프™ 2010. 12. 16.

[스카이 베가 후속 베가X 21일 출시예정 프런티어(체험단) 모집]

 

지난 8일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린 베가X(IM-A710K/L)의 출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바로 다음주 21일에 출시예정이며 정확한 사양이나 디자인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사양은 4인치 디스플레이, 2세대 퀄컴 스냅드래곤 1Ghz(QDS8255), 500만화소 카메라, WiFi, 블루투스, DMB탑재, 마이크로SD슬롯지원, HDMI출력, 1500mAh의 배터리가 장착될 예정입니다.


 

내년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스마트폰이 쏟아지기 전 각 제조사마다 저마다 마지막이 될 싱글코어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답게 고사양과 빠른 스피드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며 치열한 전쟁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이엔드 스마트폰답게 2세대 퀄컴스냅드래곤을 채용한 것이 눈에 띄며 4인치의 LCD는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전 모델인 베가에 채용된 AMOLED가 수급문제로 베가X에서는 채용되지 않았다는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연초에 시리우스를 시작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장에 뛰어들었을 때는 어쩔 수 없이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듯 보였으나 이제는 보급형부터 하이엔드까지 가장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자랑하는 제조사가 된 듯합니다.

 

현재는 LG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장에서 2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공방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베가를 사용한 유저들의 평이 좋은만큼 이번 베가X의 성능에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카이에서 베가X의 출시를 기념하여 베가X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http://www.androians.com/vegax/default.htm 로 접속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