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4세대 이동통신 LG 레볼루션 스마트폰 공개 이제는 속도경쟁이다

by 바스토프™ 2011. 1. 7.

4세대 이동통신 LG 레볼루션 스마트폰 공개 이제는 속도경쟁이다

 

LG가 작년 스마트폰 시장에서 부진함을 떨어버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듯 보입니다. 이번에 LG에서 CES 2011을 맞이하여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을 공개하며 올 한해 스마트폰 시장에서 역전의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LG 레볼루션도 그러한 스마트폰중에 하나일 것입니다. 버라이즌을 통해 출시하는 레볼루션은 LG전자에서 독자 개발한 L2000 모뎀칩이 장착되어 있으며 4세대 이동통신인 LTE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 3세대 이동통신보다
최대 5배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이동중에도 HD급의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레볼루션은 4.3인치 WVGA(800 x 480)해상도를 지난 LCD를 탑재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500만화소 카메라, 영상통화를 위한 전면카메라, HDMI단자 탑재로 디지털 TV를 연결해 편리하게 동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지난해 스마트폰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한 LG가 옵티머스 원의 성공 이후로 고성능 스마트폰을 출시하면서 다시 한번 도약을 노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하루 빨리 4세대 이동통신이 선보이기를 바라면서 LG의 올 한해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