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수원맛집] 직접 만든 구수한 두부가 맛있는 산해콩두부

by 바스토프™ 2011. 1. 10.

[수원맛집] 직접 만든 구수한 두부가 맛있는 산해콩두부

요새 유행하는 티켓몬스터 라는 반값 소셜 커머스에서 구입한 콩두부전문점인 산해콩두부를 방문 하였습니다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좀 한산한 모습이었는데요

신랑과 주변 쇼핑을 할 겸 겸사 겸사 방문을 하였어요 쿠폰으로 주문할수 있는 것은 해물두부 전골과 쇠고기 두부 전골이 있어서 어제 해물음식을 먹었던 터라 쇠고기 두부 전골을 주문 했답니다



음식을 기다리고 있으니 반찬과 함께 쇠고기 두부 전골을 서빙해 주셨어요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양이 넉넉하진 않을거 같아서 밥도 2개 주문을 하였는데요 생각보다 넉넉한 양에 놀랬답니다

쇠고기 두부 전골에는 직접 가게에서 만드신 두부와 만두 쇠고기 버섯이 넉넉히 들어가 있었답니다



국물이 끓는 것을 기다리면서 반찬을 하나 하나 맛 보았는데요

반찬은 가정식 백반처럼 나오는데 쫀득하게 볶아진 오뎅볶음과 새콤 달콤한 깍두기가 가장 맛이 있어 먹으면서 리필도 부탁했어요

그리고 반찬 중에 직접 만든 순두부도 조금 가져다 주셨는데요, 간은 따로 되어 있지 않아 구수한 본연 그대로의 두부 맛을 느낄수 있었네요

국물이 알맞게 끓은 전골을 맛보았는데요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아주 담백하면서도 쫀득한 맛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미처 저희가 쇠고기가 안에 가득 든줄 몰라서 나중에 다 끓인 뒤에 들쳐 보니 고기가 다 뭉쳤는데 저희 같은 실수를 하지 마시길 말씀 드립니다

고기 뭉친걸 그대로 먹었더니 좀 짜서 맛있긴 했지만 약간은 아쉬움이 느껴졌네요

그래도 양도 넉넉하고 고기도 아주 많이 들어 있었어요

결국 밥 2공기를 다 먹지 못하고 남겼답니다

그만큼 양이 아주 넉넉했구요, 신경써서 반찬도 챙겨주시고 서빙해주시는 직원분도 아주 친절했어요

다 먹고 나오니 배가 아주 든든해 졌답니다



두부전골 외도 다른 여러가지 두부 요리를 판매하시더라구요, 맛있는 두부 다음에 또 먹어볼 생각이네요

추운 겨울 따뜻한 두부 생각 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구요

그리고 꼭 고기는 풀어서 드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