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10 내수제품 멀티터치지원 업데이트 시작

by 바스토프™ 2011. 1. 19.

엑스페리아 X10 내수제품 멀티터치지원 업데이트 시작

 

그동안 멀티터치를 지원하지 않아 유저들의 원성을 사왔던 소니에릭슨의 엑스페리아 X10이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PC연결방식은 19, OTA방식은 20일부터 제공이지만 일본 내수제품에 한해서 제공되어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어플리케이션에서 멀티터치를 이용한 조작이 가능해지며 브라우저, 구글맵, Office suite, Moxier메일에 대응됩니다. Office suite, Moxier메일 어플의 경우에는 이번 멀티터치 지원업데이트와 함께 어플 업데이트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마켓등지에서 받는 멀티터치 지원 어플의 경우에는 동작을 보증하지 않는다고 하니 이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외에도 안드로이드 2.1을 탑재중인 엑스페리아에서 전화번호부 어플이 다운되는 현상이외에도 어플 동작시 일어나는 몇가지 다운현상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1.6버전인 경우에는 OTA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PC연결방식을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엑스페리아 유저들의 요구였던 멀티터치를 지원해 주는 것은 반갑지만 한국에서는 업데이트를 진행할지 진행하더라도 언제쯤이 될지 알 수 없어 아쉬움을 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