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LG 아이스크림3(LG-LU2700) 출시예정 스마트폰 홍수속에 출시되는 피쳐폰

by 바스토프™ 2011. 1. 20.

LG 아이스크림3(LG-LU2700) 출시예정 스마트폰 홍수속에 출시되는 피쳐폰

 

LG에서 오랜만에 피쳐폰의 출시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아이스크림3(LG-LU2700)입니다. 전작들이 둥글둥글한 디자인으로 학생과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디자인이었던 반면에 이번에 출시할 아이스크림3는 그보다는 각진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나올 예정입니다.

 

LG에서 여러종류의 스마트폰을 하루가 다르게 내놓는 상황에서 피쳐폰은 잊혀지는 듯했지만 스마트폰보다는 피쳐폰을 사용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아직은 많기에 피쳐폰은 꾸준히 출시될 듯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스크림3LG U+전용으로 출시되며 3인치의 WQVGA(240x400) TFT LCD, 300만화소 카메라, TDMB, WiFi, 마이크로 SD슬롯, CDMA EV-DO Rev.A 의 사양을 지니고 있습니다.

남은 내용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WiFi를 지원하는 것으로 보아 인터넷전화의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가격도 저렴하게 나오거나 버스폰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스마트폰이 나와 피쳐폰의 설자리가 점점 사라지고 있지만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는 피쳐폰을 구매하는 것이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