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HTC의 새로운 스마트폰 이미지 유출(플래그쉽, 중저가용등)

by 바스토프™ 2011. 1. 21.

HTC의 새로운 스마트폰 이미지 유출(플래그쉽, 중저가용등)

 

MWC 2011의 개최가 얼마 남지 않으면서 각 제조사마다 출시할 제품의 소식이 조금씩 들려오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진영에서 활약중인 HTC도 그중 하나입니다. HTC의 공식발표는 아니고 루머수준의 소식이기는 하지만 요즘 루머는 루머로 그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떄문에 관심이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몇가지 소식 중 하나는 HTC넥서스원 디자인의 새로운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입니다. Pocketnow에 따르면 HTC가 최근 출시하는 HD시리즈의 디자인이 아닌 디자이어나 넥서스원 스타일의 디자인을 가진 플래그쉽모델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전면에 4개의 버튼이 있으며 3.8~4인치 정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남은 내용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두번째는 버튼이 없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이전에 HTC Sync 프로그램에서 발견된 이미지를 통해 버튼없는 스마트폰이 나올것이라는 예상이 있었으나 단지 한장의 이미지만이 발견되어 신뢰성이 높지 않았는데 또 다른 이미지가 발견되어 다시 출시설에 힘을 얻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3.0 허니컴의 경우에 별도의 버튼을 필요로 하지 않기 떄문에 허니컴 기반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HTC의 중저가형 안드로이드폰에 통화와 종료버튼을 부활시키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HTC의 초창기 안드로이드폰에는 통화, 종료버튼이 붙어있었지만 어느 순간 사라졌었습니다. 이번 Aria 2로 추정되는 제품의 이미지에서 통화, 종료버튼이 부활되어 나올 예정입니다.

 

새로운 플래그쉽 모델과 Aria 2로 추정되는 제품은 MWC 2011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실 HTC의 제품들은 큰 디자인의 변화없이 내부 사양만 바꿔서 출시한 제품이 많았는데 이번 MWC 2011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출시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