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기타

[예스베이] 평범한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무료경매사이트 예스베이

by 바스토프™ 2011. 1. 25.

[예스베이] 평범한 쇼핑에 재미를 더하는 무료경매사이트 예스베이

 

매일 물품을 사기 위해서는 다양한 곳에서 검색을 거듭해 최저가를 찾아 내고는 합니다. 지시장등에서 최저가를 찾기위해 눈이 뻘개질때까지 보기도 하지요.

 

이러한 평범한 쇼핑에 재미를 더한 재미있는 사이트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예스베이(http://www.yesbay.co.kr) 라는 곳입니다.

 

예스베이기존의 인터넷쇼핑에 경매라는 방식을 더해 보다 재미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방식입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그러면 과연 어떤 방식으로 쇼핑을 하는 것인지 알아볼까요?

 

우선 예스베이에 접속한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어떤 사이트던지 첫 시작은 회원가입이겠죠..

è  예스베이 회원 가입하러 가기

 

회원을 가입하면 무료콩 5개를 주는데 이 콩을 이용해서도 경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콩에 대해서는 잠시 후에 설명하겠습니다.

 

이제 회원가입을 마쳤으면 본격적으로 경매에 참여해야겠죠. 다만 경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콩이 필요하며 콩은 콩충전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콩은 결제를 통해 지급되는 레드콩과 이벤트나 회원가입을 통해 지급되는 블루콩이 있습니다. 무료회원 가입을 통해 지급되는 콩은 바로 블루콩입니다. 블루콩을 통한 경매참여도 가능하지만 블루콩이 사용가능한 경매는 따로 있으니 확인 후 경매에 참여하세요.

 

콩을 충전했으면 원하는 상품을 골라 입찰을 시작합니다. 이때 소모된 콩은 반환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입찰하세요.

 

경매에 열심히 참여했지만 물건을 낙찰받지 못했다고 해서 상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바로 즉시구매를 통해 자신이 사용한 콩의 금액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을 지불하면 물건을 구매할 수 있으니 꼭 물건을 구매할 의사가 있는 분만 경매에 참여하시면 좋겠네요

 

아직까지 사이트 오픈 초기이기 때문에 경매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아요. 이번 기회를 빌어 원하는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예스베이에 경매 참여하러 가기 -> http://www.yesba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