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삼성 넥서스S 화이트와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에이스 S5830 공개

by 바스토프™ 2011. 1. 26.

삼성 넥서스S 화이트와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에이스 S5830 공개

 

삼성에서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S의 화이트버전과 보급형 안드로이드폰 갤럭시 에이스 S5830을 공개하였습니다.

 

먼저 넥서스S의 화이트버전은 사양에서는 이전에 공개된 넥서스S의 사양과 동일하며 색상만 변경되어 출시예정입니다. 독일시장에서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후면만 화이트색상으로 변경되어 갤럭시S의 화이트버전과 동일한 모양입니다.

 

사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만한 색상조합으로 커뮤니티등에서는 전,후면 모두 화이트버전의 출시를 바라는 부분도 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사양은 이전에 발표한데로
4인치의 슈퍼아몰레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480x800의 해상도, 1Ghz의 허밍버드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5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2월경 국내에서도 넥서스S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데 화이트색상도 같이 출시할지는 두고봐야 할거 같습니다.

 

이와 함께 이전에 아이폰4를 닮은 디자인으로 화제가 되었던 갤럭시 에이스 S5830도 자사 사이트에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 에이스는 3.5인치의 TFT-LCD를 탑재하고 있으며 320x480의 해상도,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500만화소 카메라, WiFi, 3.5파이 이어폰단자, 블루투스, HD(720P) 동영상 촬영, 마이크로SD슬롯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2 MWC에서 공식발표될 예정이라 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화이트색상을 선호함에 따라 출시예정인 스마트폰에서도 화이트색상의 출시가 당연시되는 느낌입니다. 다만 삼성의 경우 전후면 모두 화이트색상이 아닌
후면만 화이트색상으로 출시하는 경우가 많아 아쉬움이 들고 있습니다.

 

전후면 모두 화이트색상인 넥서스S와 갤럭시시리즈는 나오지 않는 것이 아쉽네요. 혹시 삼성에서 출시할 계획이 있다면 빨리 공개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