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LG 옵티머스Q, Z 프로요 업그레이드 등록 후 삭제 소비자 기만인가??

by 바스토프™ 2011. 1. 28.

LG 옵티머스Q, Z 프로요 업그레이드 등록 후 삭제 소비자 기만인가??

 

LG에서 12시경 옵티머스Q Z의 프로요 업그레이드를 등록 후 1시간만에 삭제하는 일이 벌어져 유저들의 불만을 사고 있습니다.

 

계속된 연기로 유저들의 불만이 극에 달한 지금 외주제작에 관란 이야기까지 나오면서 안좋은 상황으로 치닫고 있는 LG로서는 사태의 심각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못하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입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트위터상에서는 오늘 옵티머스Q Z의 프로요 업그레이드가 시작된다고 공지가 되었기 때문에 오늘 업그레이드는 될 것으로 보입니다만 이런 식의 일처리는 유저들의 불만을 더 크게 만드는 결과만 있을거 같네요.

 

잠깐 공지되었던 프로요 업그레이드 내역에 따르면 이번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UI, 구글 음성검색, 플래시 10.1 지원, 웹브라우징과 어플의 실행속도 상승, 외장메모리에 어플 설치 가능, 최대 8개까지 무선테더링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별도의 백업을 받지 않더라도 어플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으로 확인되나 별도로 주소록과 일정, 메모등은 백업을 권장하고 있었습니다.

 

과연 옵티머스 Q Z의 프로요업그레이드가 언제 이루어질지 유저들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