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도서&앨범

[앨범리뷰] PeekaBoo로 돌아온 JQT 미니앨범 리뷰

by 바스토프™ 2011. 1. 30.

[앨범리뷰] PeekaBoo로 돌아온 JQT 미니앨범 리뷰

오랜만의 앨범 리뷰입니다. 레뷰에서 진행한 JQT 미니앨범 프론티어에 선정되어 리뷰하게 되었네요. 사실 이전까지만 JQT란 그룹에 대해 모르고 있었습니다. 리뷰를 하기위해 JQT라는 그룹을 살펴보니 2009년에 시크릿과 비슷한 시기에 데뷔하여 2010년에 제1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세대가요 부문 10대 가수상을 받을 정도로 실력있는 아이돌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JQT의 앨범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JQT앨범은 레뷰를 통해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배송하는 날에 눈이 오더니 누군가 앨범을 밟아버렸네요-_-;; 다행히 앨범은 손상없이 도착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앨범을 개봉하니 JQT 멤버들의 멋진 모습이 보이네요
. JQT멤버는 민정(, 보컬), 가진(, 보컬), 지은(리더, 메인보컬), 민선(메인보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살펴보기 위해 펼치니 생각하지도 못한 선물이 들어있었네요. 바로 JQT멤버들의 친필사인입니다. 이제까지 살면서 연예인 사인을 받기는 처음이네요. 생각하지도 못한 것이기 때문에 기쁨은 더 컸습니다.

CD는 검은색의 배경에 JQT라는 문구가 분홍색으로 적혀있네요. 마치 JQT의 분위기를 그대로 나타내주는 듯 했습니다.

 
하단에는 JQT멤버들의 사진이 있었습니다.
각자의 분위기에 맞는 멋진 사진으로 보는 내내 감탄을 하고 있었습니다.



마지막장에는 멤버들 모두의 모습과 가사가 적혀 있었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어떤 노래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PeekaBoo / 너 때문에 / Choosy Boy / One By One / 놀란걸 / 알거 없잖아 / Tip-Toe / 피카부 inst 까지 총 8곡이 들어있습니다. 이중에서 PeekaBoo라는 곡으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이 되는 노래입니다.



저도 모르게 PeekaBoo라며 중얼거리고 있을 정도네요.

나머지 노래도 들을수록 괜찮은 노래로 이러한 실력의 가수가 아직까지 뜨지 못했다는 점이 조금은 아쉬운 점입니다. 당분간은 JQT의 노래로 출퇴근길이 심심하지 않을 듯하네요.


아직까지 들어보지 못한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JQT의 새로운 미니앨범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