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LG 무안경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 출시예정

by 바스토프™ 2011. 2. 7.

LG 무안경 3D 스마트폰 옵티머스 3D 출시예정


andso님의 댓글을 보고 확인해 보니 샤프에서도 무안경 3D 스마트폰을 공개한 적이 있었네요.  때문에 세계최초라는 말은 삭제합니다. andso님의 정보 감사드립니다.
------------------------------------------------------------------------ 

스마트폰 시장에서 뒤쳐졌던 모습을 만회하기 위한 LG전자의 노력이 엿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무안경 3D를 지원하는 옵티머스 3D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MWC 2011에서 정식공개될 예정인 옵티머스 3D는 얼마전 출시한 옵티머스 2X보다 상위기종인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정확한 크기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4.3인치의 디스플레이일 가능성이 높고 무안경 3D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듀얼코어 테크라2 1Ghz 프로세서, 멀티채널램, DLNA, 전면카메라, 3D비디오 촬영이 가능한 듀얼렌즈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얼마전 정식으로 공개된 티저영상을 보면 며칠전 Phandroid에서 입수하여 공개한 옵티머스 3D와 동일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최초 무안경 3D방식의 옵티머스 3D 출시로 스마트폰에서도 3D를 감상할 수 있는 날이 멀지 않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LG전자가 단시간내에 너무 많은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가 생기기도 합니다.

 

좋은 하드웨어를 가진 스마트폰의 출시도 중요하지만 사후지원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진행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단의 동영상을 통해 옵티머스 3D의 티저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