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아이패드3 가을 출시? 아이폰미니 출시?? 과연 진실은??

by 바스토프™ 2011. 2. 11.

아이패드3 가을 출시? 아이폰미니 출시?? 과연 진실은??

 

아직 아이패드2나 아이폰5의 모습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벌써 아이패드3와 아이폰미니에 관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아이패드2도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벌써 아이패드3소식이 들려오는 것은 놀랍지만 안드로이드 태블릿PC가 쏟아져 나오는 상황에서 애플의 선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패드24월경 출시되면 6개월후 아이패드3가 출시될 것이라고 해외소식통을 통해 알려왔네요.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매년 9월에 애플이 아이팟업데이트 이벤트를 개최한 것을 감안하면 신빙성이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이와 함꼐 국내에서도 애플에 LCD를 공급하는 업체 중심으로 아이패드3 출시설이 나돌고 있습니다. 아직 공급업체는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며 애플이 요구하는 해상도가 4배 높아진 LCD를 개발하지 못해서 인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아이폰미니 출시설도 나돌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플에서 구글의 저가형 스마트폰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것으로 보이는 아이폰미니는 기존 아이폰4 모델의 1/3정도의 크기로 보이며 대부분의 부품이 아이폰4에 사용된 것과 비슷한 부품을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미니의 가격은 약정없이 200달러가 될것으로 알려졌으며 아이폰3GS와 비슷한 해상도로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아이패드3와 아이폰미니의 소식까지 들려오는 것을 보면 유저들이 애플의 신제품을 얼마나 기다리고 있는지 단전으로 알 수 있는거 같습니다. 아직까지 애플의 정식공개가 아닌 루머수준의 소식이기는 하지만 아이패드3가 빠른 시일내에 나온다면 아이패드2를 구매를 미루는 것이 현명해 보이며 아이폰미니의 경우 저가형 안드로이드폰의 새로운 경쟁자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3던 아이폰미니던 애플의 새로운 기기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