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통신사 약정 없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 2월말 출시예정

by 바스토프™ 2011. 2. 11.

통신사 약정 없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 2월말 출시예정

 

통신사 약정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탭(SHW-M180W)이 이달말 출시예정입니다. 14일부터 삼성모바일샵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배송은 28일 이후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SKT LG U+로 출시된 갤럭시탭은 3G 모듈, KT용으로 출시되는 갤럭시탭은 와이브로 모듈이 탑재되지만 이번 갤럭시탭 와이파이버전은 별도의 약정 없이 전화/문자기능만 제외된 갤럭시탭입니다.

 

이는 3G 모듈이 빠진 아이패드 와이파이 버전과 비슷한 구성으로 갤럭시탭 또한 와이파이 버전을 출시함으로서 통신사약정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출시가격은 65만원 가량이며 별도의 약정플랜이 없기 때문에 기기값을 전부 지불하면 그대로 사용가능합니다. 외부에서 데이터통신을 주로 이용할 분들은 통신사별 약정이 되어 있는 갤럭시탭의 구매를 추천하며 회사나 집등 와이파이가 가능한 지역에서 오랜시간 머무는 분들에게는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이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르면 21일 이후에는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벌써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 와이파이 버전은 오프라인에서 예약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KT용 갤럭시탭의 예약도 받고 있습니다. KT용 갤럭시탭은 와이파이 버전보다 이른 14일에 출시예정입니다. 출시는 KT의 와이브로 상품과 결합하여 24, 36개월로 제공되며 와이브로 50G 사용 36개월 기준으로 월 34,111원이 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4개월 약정

36개월 약정

50G 요금제

45,917

34,111

100G 요금제

58,917

47,111

                                                <KT 갤럭시탭 요금표>
                                KT 갤럭시탭 구매하 [링크]

 

50G 요금제가 월 27,000 / 100G 요금제가 월 40,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SKT 갤럭시탭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탭 이용자 대부분이 통화용도보다는 인터넷이나 실시간 동영상 감상등 데이터용도로 많이 사용하는 것과 50G이상의 데이터 양이라면 거의 대부분의 사용자가 쓰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데이터양이라 생각되기 때문에 KT 갤럭시탭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으로 보입니다.



 

KT용 갤럭시탭은 13일까지 예약가입을 받으며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예정이라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예약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찾아본 곳중 가장 먼저 KT용 갤럭시탭의 예약가입을 받는 곳입니다.

KT 갤럭시탭 구매하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