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정보

애플 아이패드(iPad) 16GB Wi-Fi 낙찰 후기 최고의 태블릿PC

by 바스토프™ 2011. 2. 14.

애플 아이패드(iPad) 16GB Wi-Fi 낙찰 후기 최고의 태블릿PC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가지고 싶어하는 애플 아이패드(iPad) 16GB Wi-Fi 입니다. 3G버전도 있지만 통신사 약정도 있고 데이터요금 폭탄을 두려워하는 분들에게는 Wi-Fi 버전이 딱입니다. 게다가 16기가라면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용량이기도 하구요

 

사실 어플을 많이 깔고 잘 지우지만 않는다면 16기가는 물론 64기가도 부족하겠지만 16기가라면 개인적으로 적당한 용량이라 생각됩니다. 잘 쓰지 않는 어플은 지우고 동영상도 볼 것만 넣어놓고 한다면 16기가로도 충분히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얼마전 자주 가는 경매사이트에서 애플 아이패드(iPad) 16GB의 경매가 진행중이더군요 아이패드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제품이기도 하기에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낙찰자는 mo***님으로 97,780원에 아이패드를 가져가셨더라구요. 본래 64만원가량하는 아이패드를 10만원돈으로 가져가다니 부러움이 살짝 앞서더군요. ㅎㅎ 그러다 그분의 낙찰후기를 보니 더 놀라운 일이.. 바로 2번이나 아이패드를 가져가셨더라구요.

 

아래는 mo***님이 남기신 낙찰 후기입니다.

 

2번째 낙찰 아이패드 16GB Wi-Fi 입니다.

첫번째 낙찰후 자신감을 얻어 초반부터 강공으로 나가 얻게 된 아이패드 입니다!!

사실 지금 생각해보면 무척 무모한 도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양보해 주신님들께 감사~~~~~~~~~~~

 

부럽기도 하고 대단하시기도 한거 같네요. 아무래도 10원 경매가 타이밍 싸움이다 보니 이렇게 가져가려면 노력도 해야할거 같아요.

 

아이패드라면 다양한 어플과 그 활용성으로 최고의 태블릿PC기도 한데 아이패드2가 조만간 출시될거라는 소식도 있고 하지만 아이패드를 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추천해드리고 싶기도 하네요.

 

다만 이러한 10원경매는 자칫잘못하면 제품의 가격보다 더 많은 금액을 사용하게 되니까 자신이 꼭 필요한 물품만 경매에 참여하고 경매에 참여한 금액만큼 제외한 돈을 입금하여 상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현명할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