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ZTE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탑재한 ZTE Skate 공개

by 바스토프™ 2011. 2. 16.

ZTE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탑재한 ZTE Skate 공개

 

얼마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린 ZTE라는 기업을 기억하시나요? 저가형 단말기들을 중심으로 판매전략을 펼쳐 애플을 제치고 세계 4위의 휴대폰 제조사로 이름을 올린 기업입니다.

 

이 결과는 당시 대세라 불리우는 애플을 제치고 4위에 올라선터라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이번 MWC 2011에서 ZTE가 자사의 플래그쉽 안드로이드폰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바로 ZTE Skate라는 제품입니다. 4.3인치의 디스플레이, 800Mhz 프로세서(퀄컴으로 추정),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5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어 그동안 ZTE가 내놓은 제품과는 한차원 다른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ZTE는 저가형 피쳐폰 및 안드로이드폰을 제작하여 내놓았기 때문에 이번 ZTE Skate가 플래그쉽모델로 이름을 올렸지만 다른 제조사와 비교하면 그다지 눈에 띄는 성능을 가진 제품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성능상의 모습보다 후면에 안드로이드 캐릭터의 모습이 더 눈길이 가네요.


 

 

이 제품은 5월경에 출시될 예정이며 플래그쉽 모델의 생산을 시작한 ZTE가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