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아이폰5는 4인치 디스플레이, 슬라이딩 키패드 장착 예정??

by 바스토프™ 2011. 2. 16.

아이폰5 4인치 디스플레이, 슬라이딩 키패드 장착 예정??

 

아이폰4가 출시되고 올 6월경 아이폰5가 출시된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폰5에 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5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5 6월 출시설은 이제 기정사실화되어가고 있으며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오게 될지가 궁금해지네요. 최근 디지타임즈에서는 아이폰5 4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나올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경쟁작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대부분이 4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나오는 것을 감안하면 애플 또한 시장의 흐름을 따라 디스플레이의 크기를 키우는 것으로 보입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4
인치의 아이폰5이외에도 미니아이폰, 저가형 아이폰의 출시 또한 고려되고 있어 조만간 다양한 종류의 아이폰을 시장에서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외에도 아이폰5의 프로토타입은 3종류로 그중 하나는 슬라이딩 키패드를 장착한 모델이라고 다른 해외소식을 통해 전해오기도 했습니다. 2종류의 프로토타입 아이폰5는 카메라가 800만화소로 업그업그레 된 것 이외에는 디자인이나 성능이 아이폰4와 유사하며 이는 아이폰3가 아이폰3GS로 업그레이드 된 것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슬라이딩 키패드가 장착된 아이폰5는 디자인이 다르며 이전작인 아이폰4의 슬라이딩키패드를 장착한 주변기기가 많은 판매를 거둔 것을 보면 슬라이딩 키패드를 탑재한 아이폰을 원하는 유저들도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4인치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던 슬라이딩 키패드를 탑재하던 아이폰은 아이폰만의 매력으로 많은 유저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도 시장 상황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아이폰을 출시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