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스카이 베가의 정통 후속작 베가S 출시예정 SKT 사전예약 실시

by 바스토프™ 2011. 2. 17.

스카이 베가의 정통 후속작 베가S 출시예정 SKT 사전예약 실시

 

SKY의 베가가 출시된지도 8개월가량이 흘렀고 그동안 KT LG U+를 통해 베가X라는 제품도 출시되었지만 SKT 베가의 후속작은 나오지 않아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 하기도 했습니다. 제 블로그의 지난 포스팅을 통해 SKT 베가의 후속작이 IM-A730S라는 모델명으로 나올것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리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IM-A730S의 제품명이 베가S로 정해졌고 18일부터 25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MWC 2011의 개최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스페인으로 가있는 사이에 조용하게 베가의 정통 후속작이 등장하네요.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번에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베가S(IM-A730S) 1.2Ghz의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DDR2 메모리, 4인치(800×480)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베가S는 국내 최초로 HSPA+를 지원하여 HD영상통화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MWC 2011에 등장한 스마트폰들이 대부분 듀얼코어를 탑재하고 출시될 예정이라 1.2Ghz의 퀄컵 스냅드래곤을 탑재한 점이 아쉽지만 소프트웨어 최적화에는 일가견이 있는 팬택이라 괜찮은 성능을 뽑아내줄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이번 베가S는 얼마만큼의 최적화로 성능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