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아이폰/아이팟터치 인스톨러스(installous)를 이용 크랙어플을 손쉽게 설치하자

by 바스토프™ 2011. 2. 21.

아이폰/아이팟터치 인스톨러스(installous)를 이용 크랙어플을 손쉽게 설치하자

 

지난 포스팅을 통해 아이폰/아이팟터치 탈옥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탈옥을 한 뒤에 탈옥 어플을 검색하는 법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 크랙어플 검색 및 설치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랙어플을 검색 후 설치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아이폰/아이팟터치 내에 설치된 시디아를 이용해 인스톨러스(installous) 어플을 설치 후 검색하는 것입니다.

 

인스톨러스(installous) 어플을 설치하면 손쉽게 탈옥 어플을 검색 설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스톨러스 설치부터 크랙어플 검색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전에는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1.  시디아에 접속합니다. 지난번 아이폰/아이팟터치 탈옥가이드를 보신 분이라면 시디아어플이 있을 것입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2. 하단에 위치한 Search 로 이동하여 installous 를 검색합니다. 다양한 버전의 인스톨러스(installous) 어플을 볼 수 있는데 가장 최신 버전인 installous 4 를 클릭합니다.


 

3. 이제 설치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install을 클릭합니다.

 

4.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Confirm을 클릭합니다.

 

5. installous 4의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설치까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6. 완료되면 Return to Cydia 를 버튼이 나타납니다. 클릭하여 시디아로 복귀합니다.

 7. 홈버튼을 클릭하면 인스톨러스(installous)가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8. 인스톨러스(installous)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다른 곳은 볼 것없이 하단의 Search 로 이동합니다.

 

9. 아이폰/아이팟터치 어플 중 가장 인기있는 앵그리 버드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angry까지만 입력해도 비슷한 이름을 가진 어플이 자동으로 나오게 됩니다.

 

10. 앵그리 버드를 클릭하면 어플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어플을 다운받기 위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맨 위쪽에 보이는 Launch App Store 를 클릭하면 애플의 앱스토어로 연결이 되며 하단의 리스트를 클릭하면 크랙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진행하시면 손쉽게 탈옥 어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아이팟 터치의 탈옥은 불법이 아니지만 크랙어플을 사용하는 것은 불법이며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점이 있으시면 하단의 댓글을 달아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