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디지털카메라

i-Function렌즈를 지원하는 삼성의 NX11 출시기념 프리뷰 및 체험단 모집소식

by 바스토프™ 2011. 2. 21.

i-Function렌즈를 지원하는 삼성의 NX11 출시기념 프리뷰 및 체험단 모집소식

 

지난달에 CES 2011을 통해 공개되었던 NX11이 어제 정식으로 국내에 출시가 되는 것과 동시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NX11에 대한 정보는 CES 2011을 통해 알려졌지만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다시 한번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NX11은 삼성의 미러리스 시리즈중 하나인 NX10의 후속기종으로 기존의 센서를 그대로 사용하여 사용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지만 그립감 개선, 이미지 처리능력의 상승, 파노라마모드, 스마트필터 탑재, i-Function렌즈의 지원등 소소한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후면의 LCD는 색감이 좋기로 유명한 3인치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채용되었으며 APS-C규격의 1,460만 화소 대형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i-Function렌즈의 지원으로 사용자들이 손쉽게 카메라의 ISO, 노출, 화이트밸런스, 셔터스피드, 조리개값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그립감도 개선되어 기존에 남자들에게 조금 작은 듯한 인상을 주었던 NX10에 비해 볼륨감을 키워 NX11에서는 남자들도 그립감에 있어 만족스러울 정도라고 합니다.

 

파노라마모드로 손쉽게 파노라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스마트필터는 컴팩트 카메라에 선보인 기능으로 어안렌즈 모드나 미니어처, 소프트포커스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진을 더욱더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게 합니다.


이외에도 사운드 캡쳐, 스마트 오토 기능, 720P 동영상 촬영등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NX11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참여는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NXCLUB 네이버 카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NX11 체험단 신청하러 가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