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아이폰 추천어플] 디펜스게임에 RPG를 더한 팔라독

by 바스토프™ 2011. 2. 22.

[아이폰 추천어플] 디펜스게임에 RPG를 더한 팔라독

 

오늘은 아이폰/아이팟터치 어플 리뷰 첫번째 시간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기기가 아이팟터치이기 때문에 아이팟터치에서 사용가능한 어플을 중심으로 리뷰를 진행하게 될거 같습니다. 한동안 계속될 어플 리뷰이니 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애플 앱스토어 한국계정 1위를 기록중인 게임어플 팔라독입니다. 디펜스게임의 한종류로 이전의 디펜스게임과는 달리 RPG의 요소가 첨가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국내에서 개발한 게임이라 한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팔라독을 검색하시면 팔라독 유료버전과 무료버전 2가지가 제공되고 있으니 무료버전을 즐기신 후 재미있으시면 유료버전을 구매하셔서 즐기시면 될거 같습니다. 오늘 리뷰는 팔라독 유료버전(1.99달러)입니다.

 

팔라독 무료 버전 받으러 가기 -> 클릭

팔라독 유료 버전 받으러 가기 -> 클릭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내용은 머나먼 미래에 인간은 멸망하고 동물들의 세상이 오고 악마가 인간을 언데드로 만들어 공격하고 동물들이 평화로운 세상을 지켜야 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디펜스게임의 방식에 RPG의 느낌이 나도록 만들어서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시작을 하면 세이블 슬롯을 만들게 되며 3개까지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게임을 해본 분이라면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표현 수위도 순화된 표현과 잔혹한 표현으로 선택하여 진행이 가능하며 난이도는 이지, 노멀, 하드 세가지로 분류됩니다. 디펜스 게임을 많이 즐기지 않은 저로서는 이지도 어렵습니다-_-;;

 

게임방식은 적본진을 섬멸하는 일반 미션, 마차를 호위하는 호위미션, 적을 모두 물리치는 데스티니 미션, 적진을 돌파하는 베틀필드 미션으로 구분되어 게임을 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해줍니다.


 RPG의 방식도 채택되어 게임을 진행할수록 레벨업이 되며 다양한 스킬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게임을 클리어하면 얻게되는 골드로 유닛의 업그레이드나 구매, 팔라독의 무기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서 만든 게임은 재미가 없는 게임이 대부분이었는데 오랜만에 재미있는 국내게임을 본 거 같아 좋습니다. 다른 디펜스 게임에 지친 분들은 팔라독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팔라독 무료 버전 받으러 가기 -> 클릭

팔라독 유료 버전 받으러 가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