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아이폰 추천어플] 자르고 또 자르고 시간가는줄 모른다 슬라이스 잇! (Slice it!)

by 바스토프™ 2011. 2. 24.

[아이폰 추천어플] 자르고 또 자르고 시간가는줄 모른다 슬라이스 잇! (Slice it!)

 

벌써 아이폰/아이팟터치 어플 리뷰 세번째 시간입니다. 계속 게임 어플만 하고 있는데 조만간 다른 유용한 어플도 리뷰 진행하겠습니다. 오늘 리뷰를 진행할 어플은 컴투스의 슬라이스 잇! (Slice it!)”이라는 어플입니다.

 

먼저 접한 것은 안드로이드 어플을 통해서지만 아이폰 어플로도 있는 것을 확인하여 설치 후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전에 소개해 드린 게임 어플처럼 RPG 종류가 아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게임의 한 종류이며 게임어플이어서 한국 앱스토어에는 없고 미국 앱스토어에만 존재하고 있습니다.

 

역시 국내 제작사인 컴투스 제작이라 한글화가 되어 있으며 무료 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으니 무료버전 구매후 맘에 드시면 유료버전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검색어는 Slice it!을 입력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리뷰는 유료버전입니다. 구매 가격은 0.99달러입니다.

 

슬라이스 잇! (Slice it!) 받으러 가기 ->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게임방법은 해당레벨을 들어가시면 도형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도형을 상단에 연필을 쓸 수 있는 횟수만큼 도형을 그으면 조각이 나게 되고 클리어조건에 맞게 도형을 조각내게 되면 성공!인 방식입니다.

 

 

주의할 점은 조각낸 도형의 크기가 거의 동일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직접 해보시면 간단한데 말로 설명하려니 조금은 어렵네요

 

Great로 클리어하면 힌트포인트를 받게 되며 힌트포인트는 레벨을 클리어할 힌트를 주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어려워지기 때문에 잘 관리해야 합니다.

 

목표조각수보다 많이 내거나 조각낸 도형의 크기가 일정하지 않으면 Failed라는 화면을 보게 됩니다.

 

간단하면서도 머리를 많이 써야하는 컴투스의 슬라이스 잇! (Slice it!) 가격도 저렴하니 오늘 한번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