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스카이 베가S 출시임박 기념 실사진 프리뷰와 체험단 모집 소식

by 바스토프™ 2011. 2. 25.

스카이 베가S 출시임박 기념 실사진 프리뷰와 체험단 모집 소식

 

팬텍에서 베가의 후속작인 베가X KTLG U+로 출시하고 SKT로는 출시하지 않아 의구심을 자아냈는데요 이번에 베가S를 출시하며 이제 제대로된 베가의 후속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통신사는 SKT로 출시되며 현재 예약판매중입니다. 이번에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베가S(IM-A730S)는 퀄컴 스냅드래곤 2세대 MSM8255 1.2Ghz 프로세서, 512MB DDR2 메모리, 4인치(800×480)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베가S는 국내 최초로 HSPA+를 지원하여 HD영상통화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그러던 중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서 베가S의 실사진이 올라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면에는 4인치(800×480)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베가X와는 다르게 동글동글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에 대한 의견은 호불호가 갈리는 상황이지만 전 베가X보다 이번에 출시하는 베가S가 더 맘에 드네요.

 

전면 하단에는 스피커처럼 생긴 홈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른 스마트폰들이 일렬로 버튼을 자자리한 것 비하면 독특하네요.

 

후면은 다른 제조사의 스마트폰이 매끈하고 광이 나는 하이글로시재질이 많은 것에 비해 약간 오돌토돌하고 무광의 재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이글로시재질에 비해서는 그립감이 향상되고 지문이 덜 묻을거 같습니다. 플래시를 포함한 500만화소의 카메라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옆으로는 스피커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왼쪽 측면에는 볼륨키가 자리하고 있으며 오른쪽 측면에는 종료/홀드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상단에는 USB단자와 3.5파이 이어폰단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같은 4인치의 액정을 가진 갤럭시S와의 비교 사진입니다 갤럭시S의 슈퍼 아몰레드와 베가STFT-LCD와 비교했을 때 사진상으로는 차이점을 발견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갤럭시S보다 더 동글동글한 디자인입니다.

 

이외에도 스카이만의 다양한 위젯을 탑재하여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고 하며 HSPA+지원으로 조금 더 빠른 데이터통신을 즐길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HSPA+서비스를 지원하는 일부지역에 한해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맘에 드는 디자인이지만 조만간 쏟아져나올 듀얼코어 프로세서 탑재 스마트폰에 비하면 싱글코어를 탑재한 베가S는 조금 늦은 출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보여준 팬택의 저력을 보면 이번 베가S도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더불어 베가S의 출시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도 신청하고 왔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베가S 체험단 응모하러 가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