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삼성 해외판 갤럭시S i9000 진저브레드 유츌 국내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는 언제??

by 바스토프™ 2011. 3. 2.

삼성 해외판 갤럭시S i9000 진저브레드 유츌 국내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는 언제??

 

지난 228일 한 폴란드 사이트에서 삼성의 해외판 갤럭시S i9000의 안드로이드 2.3.2 진저브레드를 입수해 공개했습니다. 코드명은 XWJV1로 알려졌습니다.

 

아직까지 i9000을 제외한 나머지 갤럭시S에는 설치가 불가능하며 이는 국내판 갤럭시S에도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이미 갤럭시S와 사양이 비슷한 넥서스S에 진저브레드를 탑재하여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는 유저들에게 기정사실로 받아들여지고 있었습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그러한 가운데 해외판 갤럭시S i9000에 진저브레드가 유출되었기 때문에 조만간 갤럭시S 전 시리즈의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MWC 2011에서 공개한 갤럭시S2가 진저브레드를 탑재하여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갤럭시S2의 출시 이후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를 공식적으로 진행 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보다는 해외판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의 업그레이드가 먼저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국내판 갤럭시S는 티스토어등 SKT의 통신사어플들에 대한 최적화 작업 이후에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에 갤럭시S2의 출시가 5월경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갤럭시S의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는 그와 비슷한거나 조금 늦은 6월경이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현재 갤럭시S의 사용자들은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로 인해 갤럭시S2에 뒤지지 않는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