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나뚜루 수원역사CGV점에서 마테차와 레몬샤벳을 맛보다

by 바스토프™ 2011. 3. 2.

나뚜루 수원역사CGV점에서 마테차와 레몬샤벳을 맛보다

 

지난 27일 수원역사CGV내에 위치한 나뚜루에 들러 아이스크림을 사먹기로 했습니다.ㅎ 그 이유는 바로 올포스트 나뚜루 기획취재에 선정되었기 때문입니다.

 

나뚜루는 예전에 깔끔한 맛으로 자주 사먹고는 했는데 요즘에는 통 사먹지를 못했네요. 이번 기획취재를 계기로 맛있는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집에서 기다리고 있을 아내를 위해 그 자리에서 먹지는 못하고 포장으로 사와서 먹게 되었습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번에 취재를 하게된 나뚜루는 마테차 싱글컵 1개와 추가로 싱글컵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게 하였는데 저는 마테차와 레몬사벳을 선택하였네요.

 

마테차는 남미의 녹차로 불리우는 것으로 이번에 먹은 마테차 아이스크림은 녹차보다 깔끔한 맛이 정말 맘에 들더군요

 

같이 먹은 레몬 샤벳은 상큼한 맛이 일품이었구요. 두가지 맛 모두 만족스러워서 다음번에 또 사먹으러 갈거 같아요

 

수원역사CGV내에 위치한 나뚜루 매장은 그리 크지 않지만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큰 오락실이 예전에 있었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오락실 크기가 줄어들고 옷가게가 생겼더라구요.

 

애경백화점과 함께 위층에는 CGV도 있으니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쇼핑과 영화까지 볼 수 있겠네요.

 

매장메뉴의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구요 싱글컵은 3200원 정도네요. 이외에도 샤베트라던지 커피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익도 팔고 있던데 전 미키마우스 아이스크림 케익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이번 올포스트 기획취재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되서 기분이 좋았네요. 다음번에는 다른 맛의 나뚜루 아이스크림도 먹어봐야 겠어요.


아이스크림이 생각날때는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만 집 근처에는 매장이 없어서 아쉬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