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디지털카메라

삼성 SH100 SNS로 손쉽게 사진을 공유하는 스마트한 카메라

by 바스토프™ 2011. 3. 4.

삼성 SH100 SNS로 손쉽게 사진을 공유하는 스마트한 카메라

 

삼성에서 재미있는 카메라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요즘 유행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SH100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작년 한해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트위터를 비롯한 SNS가 활성화되고 주변에서 SNS를 해보지 않은 사람을 꼽는 것이 더 힘들정도인데 삼성에서 기기자체적으로 802.11 b/g/n WiFi를 지원하여 손쉽게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카메라 SH100을 출시하였습니다.

 

또한 삼성의 대표 스마트폰인 갤럭시S를 비롯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SH100을 리모트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였습니다. 물론 갤럭시S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OS를 탑재한 스마트폰이면 리모트 뷰 파인더라는 어플을 통해 SH100을 작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엑스페리아 X10 미니와 갤럭시탭을 사용중인데 기회가 된다면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기능이기도 합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이때 촬영하는 결과물은 SH100에 직접 저장되고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으로 전송도 가능하니 이정도면 스마트한 카메라임에 틀림없는거 같습니다. 이런 막강한 기능을 가지고도 1420만화소에 5배줌, 720P 동영상 지원, 3인치 디스플레이, 손떨림 보정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삼성 디지털카메라라면 탑재하는 스마트오토, 스마트필터를 탑재하고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사진을 촬영하고 보정할 수 있습니다.

 

크기 또한 93x54x19mm이며 무게도 110g정도로 매우 가볍워서 무거운 DSLR에 지치신분들에게는 좋은 서브카메라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서브카메라 구입을 원하시는 분이나 카메라 사용이 처음이신분들, 그리고 SNS로 사진을 자주 올리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카메라입니다.

 

벌써 이미지로거로 활동하시고 있는 분들은 체험을 하고 있는 기종인데 이번에 티멤버쉽스토어에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험 신청 페이지는 [ 티월드 -> T멤버쉽스토어 -> 체험 Zone -> 무한감동체험단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