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메이주 M9II 출시예정, 아이폰5는 이런 모습일지도..

by 바스토프™ 2011. 3. 11.

메이주 M9II 출시예정, 아이폰5는 이런 모습일지도..

이전에 아이폰4를 닮은 디자인으로 화제가 되었던 메이주의 M9를 기억하시나요? 중국내 기업이지만 이전부터 아이폰을 닮은 디자인의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는 했습니다.

이미 아이폰3GS와 거의 유사한 디자인의 M8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애플로부터 소송을 당했던 일은 너무나도 유명한 사건이기도 했습니다. 그러한 메이주에서 M9의 후속작인 M9II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M9II가 주목을 받게되는 이유가 그동안 아이폰5의 출시루머에 따른 4인치의 디스플레이와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나올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이폰54인치 디스플레이, 듀얼코어 프로세서라는 루머가 계속 따라다녔기 때문에 어떠한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했는데 이번 메이주의 M9II의 출시로 조금은 아이폰5의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애플이 제품을 출시하면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했던 메이주가 이제는 한 발 앞서서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번에 출시할 M9II의 사양은 4인치(640x960) 디스플레이, 듀얼코어 ARM Cortex-A9 프로세서, 1기가램 및 1기가 롬, 32기가 내장 스토리지, 9.4mm의 두께등으로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정도 사양의 제품이라면 조만간 출시할 아이폰5는 물론이고 삼성의 갤럭시S2나 모토로라의 아트릭스에 뒤지지 않는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은 아이폰이지만 OS는 안드로이드가 탑재되어 유저들 사이에서는 아이폰+갤럭시=메이주 M9II 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출시가격은 515달러로 출시될 예정인데 그동안 중국 기업들이 선보였던 저가형 제품에서 탈피하여 본격적으로 프리미엄급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몇 년안에 어떤 오리지널 제품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 메이주의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