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모토로라의 새로운 스마트폰 3종(드로이드3, 드로이드X2, 타르가) 유출

by 바스토프™ 2011. 3. 16.

모토로라의 새로운 스마트폰 3(드로이드3, 드로이드X2, 타르가) 유출

모토로라에서 준비중인 새로운 스마트폰 3종의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드로이드3, 드로이드X2, 타르가입니다. 아트릭스의 출시로 국내유저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모토로라의 신제품입니다.

그 중 첫번째로 드로이드3는 이번 사진 유출로 인해 약간의 디자인만 알 수 있을 뿐이며 그외 상세한 사양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하단에 4개의 터치식 버튼을 사용하고 있으며 보다 발전된 키보드를 탑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출된 이미지를 보면 5열 쿼티키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키패드 부분이 더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드로이드X2입니다. 모델명은 MB870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아트릭스에도 채용된 qHD(960x540)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듀얼코어 프로세서도 탑재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단의 4개의 물리버튼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스마트폰의 대세가 듀얼코어로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국내에도 출시되었으면 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출된 제품은 타르가(Targa)입니다. 이 제품은 4세대 이동통신인 LTE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곧 출시예정인 드로이드 바이오닉의 후속이거나 그 상위기종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알려진 사양은 qHD(960x540)의 디스플레이, 쿼드코어 프로세서, 1300만화소 카메라등 그야말로 괴물급의 사양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사양의 스마트폰을 출시중인 모토로라로 보입니다. 드로이드3와 드로이드X2는 올 여름 출시가 될 예정이며 타르가는 올 4분기에 나올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어떤 모델이던지 출시되어 나오면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