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삼성 NX11

삼성 NX11과 함께한 인물모드 촬영기, 2011 서울 모터쇼 출사

by 바스토프™ 2011. 4. 12.

삼성 NX11과 함께한 인물모드 촬영기, 2011 서울 모터쇼 출사

NX11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하루 하루 NX11의 매력에 빠지고 있습니다.

NX11에서 맘에 드는 기능은 파노라마 기능과 인물사진입니다. 파노라마 기능은 지난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린 바 있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물사진을 위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NX11에서는 고화질의 인물촬영을 전문가 못지 않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탑재된 i-Function 인물기능을 이용하여 손쉽게 촬영할 수 있고 뷰티샷을 통하여 별도의 포토샵을 통하지 않고도 손쉽게 피부보정을 할 수 있어 여성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거 같습니다.

서울 모터쇼를 방문하여 사진을 찍을때도 모델 출사를 자주 다닌 편이 아닌데다 실내라는 점이 작용하여 인물사진을 찍기 어려운 면이 있는 곳입니다.

다만 예전보다 밝은 조명과 많은 조명의 숫자로 인해 조금은 수월하고 괜찮은 사진들을 뽑아낼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SO와 노출 보정등 많은 부분에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래 사진은 모터쇼에서 레이싱모델을 촬영한 샘플입니다. 전문적인 사진가에 비하면 모자른 실력이지만 이전에 사용하던 DSLR보다는 좀 더 쉬운 조작으로 나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된 듯합니다.


NX11은 저처럼 초보 사진가도 인물사진을 전문가 수준으로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보다 쉽게 그리고 멋진 인물 사진을 원하신다면 NX11은 좋은 선택이 될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