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KT 올레네비(Olleh navi)] 길안내가 개선되어 더욱 편리해진 KT 올레네비(Olleh navi) 편리하게 길을 찾자

by 바스토프™ 2011. 4. 24.

[KT 올레네비(Olleh navi)] 길안내가 개선되어 더욱 편리해진 KT 올레네비(Olleh navi) 편리하게 길을 찾자

지난번 포스팅을 통해 올레네비에 대해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얼마전 올레네비가 버전 2.1.0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길안내가 개선되었으며 지원단말기도 추가되었네요

기존에 넥서스원, 갤럭시K, 디자이어HD도 델 스트릭, 베뉴, 베가X, 옵티머스Z이외에도 넥서스S, 모토로라 아트릭스, 테이크2를 추가로 지원하게 되었네요. 기존 SKT T맵이 SKT사용자들만을 위해 지원되어 KT사용자들이 아쉬워 했는데 KT에서도 올레네비라는 네비가 나와 기대하셔도 될 듯합니다

 

변경된 길안내점은 기존 버전에서는 교통+추천, 교통+고속, 교통+무료의 3가지로만 경로옵션을 제공했던 것에 비해 추천1과 추천2라는 경로옵션으로 변경된 점입니다

기존 길안내가 지도상의 내용을 토대로 길안내를 했던 것에 비해 이번 변경된 길안내는 실시간교통정보는 반영하여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해 주고 있어 목적지에 보다 빨리 도착할 수 있게 해줄 수 있겠습니다

이번에 2세 하윤이의 탄생 50일을 맞이하여 기념을 하고자 괜찮은 케익을 판매하는 곳을 찾던 중 집 근처에 위치한 슈케익하우스라는 곳을 찾아 올레네비와 함께 찾아가봤습니다

슈케익하우스를 검색하자 2군데가 나오네요. 강원도에 위치한 곳과 수원에 위치한 곳..제가 찾아갈 곳은 수원에 위치한 곳입니다

검색을 시작하니 추천1, 추천2 두가지 선택이 나옵니다. 실시간으로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해주는 추천1과 추천1의 대안으로 길안내를 하는 추천2입니다. 저는 추천1로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안내는 교통사고 다발 지역과 속도제한 구역등 다양한 안내가 가능했으며 목적지까지 손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KT에서는 앱스토어 리뷰에 남긴 불만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였으며 빠른 시일내에 개선하려는 KT의 모습은 맘에 들어보이네요

T맵도 써봤지만 후발주자인 올레네비가 많은 발전이 이루어져 KT사용자들도 괜찮은 무료 네비가 나온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올레네비덕분에 생각보다 손쉽게 슈케익하우스에 들여 하윤이의 50일 기념 케익을 살 수 있었네요.




슈케익하우스도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케익을 파는 곳이라서 기분 좋았습니다. 주변에
KT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올레네비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