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SK증권 주파수 어플] 아이폰4 화이트와 주파수 어플이 만나 주식고수가 되다

by 바스토프™ 2011. 5. 12.

[SK증권 주파수 어플] 아이폰4 화이트와 주파수 어플이 만나 주식고수가 되다

얼마전 아이폰4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가지고 있던 핸드폰이 스마트폰의 이름을 달고 있는 엑스페리아 X1이었지만 윈도우 모바일이라는 운영체제이기 때문에 다양한 어플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아이폰4가 화이트모델이 나온다는 소식에 뒤를 돌아보지 않고 구매했네요. 아이폰4 화이트를 구매하고 나서 처음 실행시킨 것은 바로 얼마전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린 막강한 기능의 주식어플 주파수입니다.

 

 



우선 주파수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휴은행을 통해 SK증권의 계좌를 개설할 필요가 있는데요 전 회사 근처의 국민은행에 가서 개설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은행들이 있으니 주변에 가까운 은행으로 가서 계좌 개설하시면 되요

이전에 소개해 드린 것처럼 막강한 성능을 자랑하는 주식어플로 SK증권의 스마트한 주식파수꾼 어플입니다. 로그인과정을 생략한 퀵패스가 특징이며 주식 파수꾼이라는 기능으로 효과적으로 시세포착 및 상하한가를 알 수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주식을 접하는 것이 처음이었고 회사원의 특성상 하루종일 컴퓨터로 주식시세를 살펴보는게 힘들었는데 SK증권의 주파수 어플덕분에 업무에 집중하면서 주식거래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주식파수꾼이라는 기능덕분입니다. 어느 타이밍에 매수와 매도를 해야할지 모르던 저로서는 주식파수꾼이라는 기능으로 저도 모르는 사이에 주식고수가 되고 있었네요 ㅎㅎ

아이폰4 화이트는 물론 갤럭시탭으로도 사용중인데 파수꾼 기능으로 종목 새소식은 물론 상하한가, 시세포착까지 가능하니 파수꾼기능이야말로 주파수 어플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능으로 보이네요


파수꾼 기능으로 회사에서도 주식고수로 통하게 되었다는 말씀!!ㅎㅎ

또 별도로 제공되는 뉴스/리포트 메뉴는 오늘 새롭게 뜨는 회사와 지는 회사를 판단할 수 있는 중요한 자료가 되었습니다.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뉴스는 다른 무엇보다도 차원이 다른 지원이지요

다른 주식어플과 다른 차원의 속도와 기능을 가진 SK증권의 주파수어플로 간편하게 주식거래하고 누구보다도 빠른 거래 하시기를 바래요

조만간 주식으로 대박낼거 같은 하루입니다 ㅎㅎ 주파수 어플 강력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