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아이폰어플] i뷰티 시크릿 렌즈 아큐브어플 렌즈 착용사진 미리 보고 샘플도 신청하자

by 바스토프™ 2011. 6. 8.

[아이폰어플] i뷰티 시크릿 렌즈 아큐브어플 렌즈 착용사진 미리 보고 샘플도 신청하자

아름다운 눈을 위해 많은 분들이 콘택트렌즈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저도 얼마전부터 안경을 버리고 콘택트렌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콘택트렌즈가 있는데 직접 착용해 보기 전까지는 내 얼굴에 어떤 느낌일지 알 수가 없는데요 그런 와중에 아큐브에서 새롭게 아이폰 어플인 ‘i뷰티 시크릿이 출시되었습니다.


콘택트렌즈를 사기전에 착용 사진은 물론 내 주변에서 아큐브렌즈를 구매할 수 있는 곳까지..지금부터 ‘i뷰티 시크릿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i뷰티 시크릿은 앱스토어에서 손쉽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물론 무료입니다.

 

남은 내용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첫 화면부터 아름다운 이민정양이 반겨주네요 ㅎ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렌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빛,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 생기발랄한 눈빛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습니다.




눈동자만 정확히 찍힌 사진이라면 어떤 사진이든지 렌즈를 미리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전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빛을 보게 해주는 스타일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렌즈착용후 맘에 드는 렌즈가 발견되면 바로 시험착용 신청까지 가능합니다.



시험 착용시에는 아큐브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편리하지만 비회원이라도 신청은 가능합니다.



주변 안경원을 찾고 일자를 선택하면 쿠폰이 나오게 됩니다. 이 쿠폰을 가지고 지정일자에 가면 아큐브 렌즈 샘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렌즈 착용샷도 보고 샘플렌즈도 얻을 수 있는 ‘i뷰티 시크릿어플 아주 유용하게 쓰일거 같습니다. QR코드를 통해서도 다운받을 수 있으니 사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