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AT&T를 통해 나온 차세대 아이폰(아이폰5? 아이폰4S?) 9월 출시 루머

by 바스토프™ 2011. 6. 27.

AT&T를 통해 나온 차세대 아이폰(아이폰5? 아이폰4S?) 9월 출시 루머

아직 루머에 불과한 소식이지만 9월에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되는 것은 다양한 곳에서 들려오고 있네요. 애플의 공식 발표가 있기 전까지는 루머지만 거의 기정 사실화되가는 분위기 입니다.

미국내에서 아이폰을 공급받고 있는 업체중의 하나인 AT&T의 로드맵이 LutzSec의 해킹으로 유출되었는데 이 로드맵에 따르면 9월경 차세대 아이폰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내년 초에는 LTE를 탑재한 새로운 아이패드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AT&T 11월 말과 12월 초에 스피드 테스트를 실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가격이 계획된 새로운 아이패드 또한 리스트에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미루어 내년 초까지는 아이패드3의 출시는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적어도 2분기 이후에나 아이패드3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스피드 테스트가 11월 말에 시작하는 것으로 미루어 새로운 아이폰은 LTE탑재는 아닌것으로 보이며 LTE를 지원하는 아이폰의 경우 내년이나 되야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점점 힘을 얻고 있는 차세대 아이폰의 9월 출시설.. 과연 9월경 새로운 아이폰이 모습을 드러낼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