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어플리케이션

[올레 캐치캐치] 올레 캐치캐치 게임도 하고 이용권도 얻고 일석이조 어플

by 바스토프™ 2011. 7. 18.

[올레 캐치캐치] 올레 캐치캐치 게임도 하고 이용권도 얻고 일석이조 어플

요즘 티비를 보면서 재미있어 하는 광고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올레 캐치캐치 어플 광고인데요 증강현실을 이용하여 실제 화면에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날아다니고 그 캐릭터를 잡으면 각종 선물을 주는 KT의 어플입니다.

요즘 KT는 올레라는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올레톡이나 올레캐치캐치등 다양한 아이폰 관련 어플들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그중 KT의 올레캐치캐치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우선 내용을 시작하기 전에 제가 요새 관심있어 하는 올레캐치캐치 광고는 아래에 있습니다.


 

올레캐채캐치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갖가지 올레몬들을 잡아 무료 이용권, 할인권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만 올레WiFi존에서 실행해야만 올레몬을 잡을 수 있습니다.

올레 캐채캐치 어플 다운 받기 - > http://itunes.apple.com/kr/app/id409295889


설치 후 첫 실행을 하면 ‘Olleh 캐치캐치문구와 함께 하단의 귀여운 올레몬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올레캐치캐치를 실행시키기 위해서는 SHOW아이디가 필요합니다. SHOW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전화번호를 통해 로그인도 가능합니다만 원활한 실행을 위해서는 SHOW아이디 하나 만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로그인 후 첫 실행을 하면 올레몬들의 귀여운 동영상이 실행되며 몬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몬업데이트가 진행되면 현재 진행되는 올레 캐치캐치의 이벤트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때그때 다른 이벤트로 많은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올레캐치캐치에서 올레몬을 잡기위한 화면입니다. 실제 카메라로 보여지는 영상에 올레몬들이 날아다니게 되고 올레몬을 말 그대로 캐치하면 되는 겁니다. 실제로 하는 동안 다양한 올레몬들을 잡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올레몬을 잡게 되면 해당 올레몬의 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 전 할리스 앞에서 올레캐치캐치를 실행했더니 할리스몬이 잡혔네요. 아쉽게도 이용권은 생기지 않고 캔티2개 획득했네요

이외에도 베니건스몬, CGV, 훼밀리마트몬등 다양한 몬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올레WiFi 이벤트로 올레WiFi존에서 올레몬을 잡으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레클럽에 가입하셨다면 자신의 별 개수와 등급, 모바일카드까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이박스에서는 자신의 획득한 캔디 개수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보유쿠폰이나 몬, 별의 개수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몬박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올레몬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본인이 획득하지 못한 몬은 약간 투명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캔디박스에서는 자신이 획득한 캔디갯수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이 캔디로 별이나 기프티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설정에서는 SNS와 푸시알림등의 연동도 가능합니다.

증강현실을 이용해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이용권도 얻을 수 있는 올레캐치캐치, 게임이 아닌 어플이지만 게임만큼 재미있는 이 어플을 한동안 계속 사용할거 같네여. 외부에서 심심할 때 종종 하면서 시간 보내기 좋을거 같은 어플이네요.

지금이라도 당장 올레캐치캐치 어플을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GO~! G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