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기타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 508 출시 & 체험단 모집 소식

by 바스토프™ 2011. 9. 14.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 508 출시 & 체험단 모집 소식

 삼성에서 얼마전부터 차승원과 이승기를 새로운 모델로 하여 새로운 김치냉장고의 광고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맘때 쯤이면 주부들이 김치를 담그기 위해 분주할 때이고 각 제조사마다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을 때죠. 이번에 삼성에서도 새로운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을 출시하며 체험단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체험단에 관한 내용은 하단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사실 저는 남자지만 결혼 전까지만 해도 김치냉장고의 중요성을 모르고 지냈습니다. 결혼 후 지내다 보니 어떤 김치냉장고를 선택하느냐가 중요하더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의 새로운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508L의 대용량 저장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대 용량의 508L는 배추가 86포기나 들어갈 수 있어 많은 김치를 저장해야 하는 집안에서는 환영받을 김치냉장고 같네요.

스탠드 형이지만 9개의 칸마다 냉기가 차곡차곡 쌓여서 문을 자주 열더라도 냉기가 쉽게 빠지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스탠드형이 뚜껑형에 비해 배추 보관하기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날려주는 듯 합니다.

그리고 각 칸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김치가 많은 김장철에는 김치냉장고로 다른 계절에는 냉장, 육류보관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탐나는 삼성의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이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지펠 아삭 체험단으로 명명된 이 체험단은 벌써 3기를 모집하네요 모집 인원은 20명이며 새롭게 출시된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