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정보

2012 월드클래스 파이널 파티 Let’s Mix Party 초대권 받고 파티 가자!!

by 바스토프™ 2012. 6. 11.

2012 월드클래스 파이널 파티 Lets Mix Party 초대권 받고 파티 가자!!

요즘 들어 칵테일에 관심이 생겨서 인터넷을 돌아보던 중 눈에 띄는 소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세계 최고의 바텐더를 뽑는 월드클래스 라는 대회소식인데요.

바텐더라고 하면 다양한 지식, 기술, 창의력, 서비스정신을 필요로 하는 직업인데 이번 월드클래스에서는 전세계 42개국에서 국가별 최고의 바텐더를 모아 세계 최고의 바텐더를 선발한다고 합니다. 물론 한국에서도 최정상급의 바텐더들의 경합과 환상적인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세계 적인 바텐더 대회인 월드클래스에서는 바텐더 경력 1년 이상의 현업 근무자만이 출전하고 2012년 세계 대회는 브라질 리오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는 200명정도가 참가하였으며 각종 예선을 거쳐 최종합격자 8명이 6 11일에 열리는 최종결선을 통해 선발될 예정입니다. 최정상의 바텐더들의 경합을 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월드클래스 2012 7월에 열릴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월드클래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월드클래스 홈페이지 바로 가기 -> http://www.worldclasskorea.co.kr/

또한 월드클래스 2012를 맞이해서 파이널 파티인 Lets Mix Party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방법은 Let’s Mix Party 이벤트 앱 접속해서 나타나는 3가지 이벤트 중 한가지만 참여해도 모든 참여자에게 파티 초대권을 증정합니다.

참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facebook.com/raisingthebar.worldclass

이벤트는 1. 나만의 칵테일 찾기, 2. 월드클래스 바텐더 응원하기, 3. 친구들에게 이벤트 알리기 입니다.

이번 월드클래스 파이널 파티는 요즘 가장 핫한 클럽인 클럽 오타곤에서 열리면 윤형빈의 MC와 가수 MC Sniper이 출연하며 칵테일을 포함해서 음료 3잔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칵테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월드클래스 2012와 파이널 파티 Lets Mix Party~참여 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이번 기회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트는 월드클래스 로부터 활동비를 받고 작성 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