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포헨즈 FS-D200 Switch

FOHENZ FS-D200 Switch 저렴한 가격의 뛰어난 출력의 스피커

by 바스토프™ 2011. 1. 30.

FOHENZ FS-D200 Switch 저렴한 가격의 뛰어난 출력의 스피커

다나와 체험단에 당첨되어 FOHENZ FS-D200 Switch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중인 브리즈 2100 스피커를 사용중이면서 꽤나 만족하고 있었고 귀가 워낙 막귀라 차이점을 기술하기 어려울 듯하였으나 생각보다 좋은 음질에 만족하였습니다.

우선 스피커를 처음 받았을때는 별도의 박스포장 없이 스피커 박스 그대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파손된 곳이 없이 받았으나 별도의 박스에 넣어 보내주셨다면 더 좋았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박스 자체는 1만원이하의 스피커답게 특출나지 않은 일반 제품 박스의 모습
입니다.

전면재질은 약간 유광인 하이그로시 재질이었습니다 스피커 특성상 한번 설치하면 움직이지 않으나 지문이나 스크래치에는 취약해 보이더군요

스피커는 USB를 연결해 전원을 얻는 방식입니다. 기존의 다른 스피커들이 전원선을 별도로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전기료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이 부분은 괜찮은 선택으로 보이네요.

 
FOHENZ FS-D200 Switch는
버튼 하나로 스피커와 헤드폰 출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위치한 버튼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낮에는 스피커로 사용하다 밤에는 이어폰으로 들어야 할 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USB전원을 이용해서 출력이 낮을 것이라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출력을 보여주었습니다. HQ 칩셋을 이용해서 노이즈는 줄이고 출력은 높여주었다고 합니다.

크기가 작고 아담하며 USB를 이용하여 전원을 충당하기 때문에 노트북등에 연결하고 사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저렴한 가격의 괜찮은 출력을 들려주는 스피커로 어디서든지 쉽게 이용이 가능할 듯합니다.
가격 대비 성능비가 괜찮은 FOHENZ FS-D200 Switch 추천할 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