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디지털카메라

니콘 신제품 카메라 쿨픽스 S33 출시 및 서포터즈 모집

by 바스토프™ 2015. 2. 11.

니콘 신제품 카메라 쿨픽스 S33 출시 및 서포터즈 모집

니콘에서 봄을 맞이해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는 듯 합니다. 이전에 소식 전해드린 D5500을 비롯해서 오늘 소개해드릴 쿨픽스 S33까지 말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쿨픽스 S33은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는 이 시대에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를 사는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은 스마트폰 카메라가 많이 발전하더라도 전용 카메라의 화질을 따라오기는 아직은 힘든 듯 합니다.

 

쿨픽스 S33의 특징은 바로 아이도 사용하는 첫 카메라라는 느낌입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린 D5500이 아이를 처음 찍는 아빠를 위한 아빠카메라였다면 쿨픽스 S33은 내 아이의 첫 카메라라는 느낌일거 같네요.

아이가 사용할때도 문제없도록 수심 10미터까지 방수를 지원하며 1.5미터에서 낙하시험도 통과한 만큼 튼튼합니다. 영하 10도에서도 거뜬히 사용가능하고 뛰어난 방진 기능도 갖추고 있어서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일 듯 합니다.

수심 10미터까지 방수를 지원하는 만큼 수중에서의 촬영도 제대로 지원하는 느낌입니다. 수중에서도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해서 촬영이 가능하네요. 물속에서 노는 아이의 모습을 촬영할 때 적격일거 같습니다.

아이가 사진찍기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어른 또는 아이에 적합한 메뉴 구성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른용 메뉴의 경우에는 카메라의 기능을 전부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가 사용할때는 직관적으로 구성된 메뉴를 통해 손쉽게 사진찍기에 흥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광학줌은 3배줌이라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이정도 크기에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에 적당한 성능인거 같습니다.

또한 다양한 모드를 지원해서 실제 촬영 뿐만 아니라 토이카메라, 거울효과, 공기방울효과, 네온효과등 다양한 느낌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네요.

이런 쿨픽스 S33의 기능을 먼저 체험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서포터즈에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이에게 쉽고 재미있게 카메라를 접하게 하고 싶다면 쿨픽스 S33이 좋은 선택이 될거 같습니다.

 

쿨픽스 S33의 자세한 사양표는 아래 표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포터즈 모집은 226일까지입니다. 그럼 저도 서포터즈 신청하려 가보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