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하드웨어

모토로라 안드로이드 타블렛PC,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의 경쟁자가 될 수 있을까?

by 바스토프™ 2010. 12. 13.

[모토로라 안드로이드 타블렛PC,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의 경쟁자가 될 수 있을까?]

 

모토로라에서 출시할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PC의 모습이 하나 둘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방금전 엔가젯을 통해 공개된 사진을 보면 10인치의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며 엔비디아의 Tegra2 T20 1기가 듀얼코어 프로세서, 32기가의 내장메모리, 1280x800 해상도, 512 메모리, 미니USB, 미니HDMI포트, 3.5파이 이어폰잭, 그리고 안드로이드 3.0 허니컴 OS가 탑재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면에는 500만화소의 카메라가 전면에는 200만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으며 제품 홍보포스터의 사진에 적혀있는 무척 가벼움(pretty light)’이라는 문구로 미루어 볼 때 10인치 태블릿PC치고는 가벼운 무게로 나올 것으로 보이며 조만간 출시가 될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출시가격은 출시중인 모토로라의 고사양 스마트폰과 비슷할 것으로 보이며 기존 3G통신을 비롯하여 4세대 통신규격인LTE까지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까지 구글이나 모토로라의 공식적인 발표가 없는만큼 사양이나 출시시기등에서 조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갤럭시탭과 아이패드로 양분되어 있는 태블릿PC시장에서 태블릿전용OS라 불리는 안드로이드 3.0 허니컴을 탑재한 모토로라의 태블릿PC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