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소니에릭슨 새로운 뮤직폰 ‘라이브 with 워크맨(Live with Walkman)' 발표

by 바스토프™ 2011. 8. 23.

소니에릭슨 새로운 뮤직폰 라이브 with 워크맨(Live with Walkman)' 발표

소니에릭슨에서 안드로이드기반의 새로운 뮤직폰을 발표했습니다. 뮤직폰을 표방하고 있기에 사양자체는 현재 나오는 플래그쉽 모델보다 떨어지는 편입니다. 제품명은 '라이브 with 워크맨(Live with Walkman)'입니다.

예전 소니의 명작중 하나인 워크맨이라는 명칭이 들어간 제품으로 음악재생과 SNS에 특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사양은 1Ghz 싱글코어 프로세서, 3.2인치(320x480)의 디스플레이, 320메가 램, 500만화소 카메라, 30만화소 전면카메라, 외장메모리 슬롯,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현재 판매중인 보급협 스마트폰에 뒤지지 않는 성능을 가지고 있으나 다소 낮은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는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와 500만화소의 카메라등의 사양은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뮤직폰라는 기기 특성 때문에 음악 어플을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물리적 버튼이 탑재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내장되어있는 페이스북 어플과 연동도 가능합니다.

크기는 56.5 x 106 x 14.2mm이며 무게는 115g 입니다. 국내에 출시할 지는 아직 미정이지만 출시된다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분에게는 괜찮은 선택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