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정보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SKT 고객이라면 지금 바로 참여하라

by 바스토프™ 2012. 9. 2.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 SKT 고객이라면 지금 바로 참여하라

그동안 SKT에서 운영하는 T멤버십 사이트에 거의 가지 않다가 요즘 들어 종종 방문하고 있습니다. 초콜릿이라는 소셜몰을 통해 종종 괜찮은 물건을 얻을 수 있었거든요. 그러던 도중 발견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바로 넝쿨째 굴러온 T멤버쉽이라는 이벤트입니다.

벌써 3탄까지 진행된 이벤트인데요. 전 아쉽게도 1,2탄은 참여하지 못했지만 이번 3탄에서 선물도 빵빵하고 참여방법도 어렵지 않더군요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우선 경품부터가 빵빵한데 올림픽 기간중에 눈도장을 찍어놓았던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제가 요새 사용해서 그 성능에 감탄하고 있는 갤럭시S3가 있더군요. 이외에도 SK 상품권30만워느 VIPS 갈릭 스테이크 식사권등 엄청 눈길을 끄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우선 하단의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그런 다음 우측에 황금박 터트리러 GO’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핸드폰 인증을 통해 콩주머니 3개가 지급됩니다. T멤버십 이벤트이기 때문에 SKT 회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하루 1번 콩주머니 3개가 지급되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서 게임 참여!! 전 오늘 처음 참가해서 콩주머니가 3개 밖에 없어서 우선 하겐다즈 미니컵 그린티를 선택!!

그럼 황금박이 번쩍이면서 황금박 터트리기가 시작됩니다. 그럼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알 수 있는데 저는 아쉽게도 탈락...ㅠㅠ

T멤버십 VIP/Gold 고객은 콩주머니가 2배로 적립되니 바로 응모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이벤트가 이거 하나로 끝나면 아쉽죠

그래서 ‘WOW 한국경제 TV와 함께하는 Fun 이벤트 내가 바로 T멤버십 홍보대사이벤트를 같이 진행중입니다.

참여방법은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미투데이와 같은 SNS로 로그인 한 다음 소셜댓글을 작성하면 등록이 완료되고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하게 됩니다.

이 이벤트도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일 30명에게 TOP 아메리카노 캔커피를 주는데 저는 이것도 탈락..ㅠㅠ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알 수 있고 참여방법도 어렵지 않은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지금 바로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3탄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