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기타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남자를 위한 프리미엄 면도기

by 바스토프™ 2012. 10. 31.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남자를 위한 프리미엄 면도기

최근 새롭게 전기면도기를 구입했습니다. 바로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입니다. 그전까지는 전기면도기에 대해 면도가 잘 되지 않는다거나 사용하다보면 세척의 문제도 있고 해서 일반 면도기를 사서 거의 쓰고 있었는데요.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을 보고서는 제가 생각하던 문제점이 거의 다 해결된거 같아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사실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은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7 HUGO BOSS 가죽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는 프리미엄 면도기인데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그간 열심히 일한 저에게 상상 줄 겸 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제 피부가 사실 트러블이 많이 일어나는 피부인데요. 특히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에 각질도 많이 일어나고 면도 한 곳의 피부는 빨갛게 올라오기 때문에 무척 신경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전기면도기를 알아보다 이번에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을 구입하게 된 거죠

브라운 면도기는 브라운 면도기는 시리즈 1, 시리즈 3, 시리즈 5, 시리즈 7 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마치 BMW 자동차처럼 분류가 되어 있어서 친근하기도 하더군요. 이중에서 시리즈 7이 숫자가 가장 높은데요. 네가지 제품중 시리즈 7이 프리미엄 면도기로 가장 뛰어난 면도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은 시리즈 7인데 독일에서 제조하고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최고의 전기면도기라고 합니다. 보통 이전에 전기면도기를 쓸때는 짧은 수염이나 누워있는 수염은 잘 제거를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전기면도기를 잘 안쓰게 되었는데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은 프리시전 컴포트 블레이드와 파워콤으로 짧거나 누워있는 수염도 깔끔하게 밀어주더군요

게다가 한번의 터치로 자동세정과 충전, 윤활과 건조 기능까지 된다고 하니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사기를 잘 한거 같습니다.

그간 일반 면도기만 사용하다가 전기면도기로 넘어오게 해준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환절기에 피부가 거칠어지는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면도기 입니다. 지금 브라운에서 브라운 제품을 2주동안 사용해 보신 후 만족하지 않으면 100%환불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브라운이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뜻이기도 할거 같네요. 이 기회에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브라운 전액환불이벤트는 http://www.braun-event.com/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