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삼성 윈도우폰8 ATIV S 오스트리아 출시

by 바스토프™ 2012. 12. 11.

삼성 윈도우폰8 ATIV S 오스트리아 출시

삼성에서는 갤럭시 시리즈와 같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외에도 윈도우폰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윈도우폰8 ATIV S가 오스트리아에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윈도우폰8을 출시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써보고 싶은 기종중의 하나죠

삼성에서는 기존 윈도우폰 시리즈의 네이밍인 옴니아를 버리고 윈도우폰8부터 ATIV(아티브)라는 명칭으로 판매중이죠. 국내에서는 얼마 전 윈도우8이 탑재된 아티브 스마트PC를 출시하면서 아티브시리즈가 처음으로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국내에는 언제 들어올지 모르지만 이번에 오스트리아에서 출시된 ATIV S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 듯 합니다. 약정을 거는 조건으로 기계는 공짜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ATIV S를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ATIV S의 사양은 4.8인치 슈퍼아몰레드HD 디스플레이 / 1.5Ghz 퀄컴 듀얼코어 / 1GB / 2300mAh 배터리 / 8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어 삼성의 갤럭시S3나 갤럭시노트2에 비해서는 약간 낮은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폰8 자체가 그리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OS가 아니기 때문에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국내에서도 하루 빨리 삼성 ATIV S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