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정보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 42인치 뉴모델 체험단 모집 이벤트

by 바스토프™ 2013. 4. 25.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 42인치 뉴모델 체험단 모집 이벤트

국내 스마트TV 시장에는 삼성과 LG가 시장을 양분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 상황인데요. 이러한 가운데 브릴리언츠에서는 다음과 함께 새롭게 42인치 스마트 TV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 42인치 모델은 제조사에서 스펙을 밝힐 정도로 제품에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 42인치 모델 출시를 맞이하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모집기간은 4 15일부터 4 25일까지이며 체험단 발표는 4 26일입니다. 모집인원은 10명이라고 하네요.

활동기간은 4 29일부터 5 8일까지로 10일간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과 IT기기와 스마트TV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삼성과 LG의 스마트 TV와는 다른 브릴리언츠 Daum TV 만의 매력을 느끼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가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 42인치 체험단 응모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