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리뷰/니콘 L100

니콘 쿨픽스 L100의 개봉기 -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8.


지난 5일에 니콘 쿨픽스 L100이 일하는 곳으로 택배 배달되어 왔습니다.

니콘 본사를 방문하여 받아오고 싶었지만 평일에는 일을 하는 관계로 니콘 관계자분께서 택배로 배달해 주셨네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처음 받아보고 느낀점은 바로 귀엽다!!였습니다. 제품을 받기전 인터넷으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 15배줌을 내장하고 있어서 크기가 클거라는 예상을 깨고 앙증맞은 크기가 너무나도 맘에 들었습니다.

L100은 이번 3월말에서 4월초 사이에 출시될 예정으로 가격은 아직 미정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본격적인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간략한 개봉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는 정사각현의 심플한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펜탁스 K100D의 박스와 크기는 거의 유사합니다.


박스 겉에 붙어 있는 니콘 정품 표시가 안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정품으로 구입해야 A/S를 받을때나 기타 지원도 원활하게 진행되기에 정품사용을 권해드립니다.


박스안의 모든 물품을 꺼내 놓은 것입니다. 설명서와 보증서, 프로그램CD, 스트랩, 본체와 기타 물품들이 있습니다. 게다사 비의 사진이 들어있는 사진인화이용권까지 세세한 배려가 눈에 뜹니다. 다만 체험기인데 디카에 알맞는 가방과 메모리가 없는 점은 아쉬운 점이네요.

개인적으로 15배줌의 고배율줌의 능력이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외관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제대로된 리뷰를 작성하기 전에 시작한 짧은 개봉기였습니다.

니콘 쿨픽스 L100의 외관 1편 -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 http://bastof.tistory.com/405
니콘 쿨픽스 L100의 외관 2편 - 니콘 매력만점 COOLPIX 체험단 : http://bastof.tistory.com/414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