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기타

[SK증권 DC Low(디씨로)] 업계최저 수수료와 다양한 생활 혜택이 가득한 SK증권의 DC Low(디씨로)

by 바스토프™ 2011. 4. 27.

[SK증권 DC Low(디씨로)] 업계최저 수수료와 다양한 생활 혜택이 가득한 SK증권의 DC Low(디씨로)

요즘 주위를 보면 주식거래를 하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예전만 해도 주식거래하면 증권사에 가서 전광판을 쳐다보며 하는걸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HTS가 등장하면서 사무실이나 집에서도 손쉽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HTS홈 트레이딩 시스템의 약자로 집이나 사무실등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어느 곳에서든지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주식정보를 손쉽게 얻는 것은 물론 클릭 몇번 만으로 실제 거래까지 가능하게 된 것이지요

그런 중 SK증권에서 DC Low(디씨로)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며 HTS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다른 증권사의 피가로나 뱅키스 같은 브랜드가 등장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SK증권의 DC Low(디씨로)는 어떤 장점이 있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SK증권에서 출시하는 DC Low(디씨로)는 국내 최저 수준의 HTS수수료와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풍성한 혜택,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이네요

우선 주식 0.015%, 선물 0.0014%, 옵션 0.06%라는 국내 최저 수준의 수수료에 2011년 말까지 MTS수수료 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만 MTS 수수료 무료는 SK증권에 계좌가 없는 신규고객이 신규 애플리케이션 주파수를 이용하여 매매했을 경우에만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신규고객에 대한 지원인데요 월 거래 금액에 따라 통신비 지원, 모바일 주유권제공, OK캐쉬백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매월 제공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혜택으로 SK증권으로 주식거래를 시작하는 것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마지막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네요. 온라인으로 전문자격증을 가진 투자 파트너가 자문서비스를 제공해주며, 신용한도 부족으로 이용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주식자금을 대출해주고 본인만의 투자분석 및 매매 시스템을 만들 수 있도록 주문 및 시세모듈 제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것은 월 거래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것과 투자 파트너가 자문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아무래로 신규로 주식거래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막연한 두려움을 떨치고 제대로된 투자를 할 수 있게 될거 같아 든든합니다.

본격적으로 SK증권의 DC Low(디씨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좌를 개설해야 하는데요. 다양한 제휴은행들을 통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현재 KB은행, 우리은행, 농협중앙회, 하나은행, 기업은행, SC제일은행,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부산은행, 시티뱅크에서 증권계좌개설이 가능하며 선물옵션계좌는 KB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SC제일은행, 새마을금고, 부산은행, 시티뱅크에서 개설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별도의 서류없이 본인 신분증을 가지고 가시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를 개설한 뒤에는 SK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ID를 신규로 만드셔야합니다.

먼저 홈페이지 좌측에 있는 신규고객 ID 등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계좌보유고객 ID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나오는 이용약관을 잘 확인하신후 ID등록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최초 비밀번호라고 나오는 부분은 이전에 계설한 SK증권 계좌의 비밀번호를 말합니다.

이제 등록하신 아이디로 SK증권의 DC Low(디씨로)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식거래는 단기간의 수익을 노리는 것 보다는 좋아하는 브랜드의 회사주식을 사두거나 경제흐름의 공부를 위해 주식거래를 해보는 등의 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돈을 벌게 되면 더 좋은 것이겠죠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휴은행에서 편리하게 계좌개설이 가능한 Sk증권의 DC Low(디씨로)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 Sk증권의 DC Low(디씨로)서비스가 오픈되면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