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폰&스마트폰

모토로라 드로이드HD의 사양과 사진 유출 갤럭시S2의 강력한 라이벌이 될것인가?

by 바스토프™ 2011. 8. 18.


모토로라 드로이드HD의 사양과 사진 유출 갤럭시S2의 강력한 라이벌이 될것인가?

현재 제조사에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구글에 인수된 모토로라도 그중 하나인데요.

모토로라에서 출시될 스마트폰 중 하나인 드로이드HD의 모습이 유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가장 최근에 글로벌 모델인 아트릭스를 출시하여 판매중이며 지문인식, 듀얼코어프로세서, qHD 해상도의 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습니다.


 

남은 내용을 보시기 전에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국내에서 이번에 유출된 드로이드HD가 출시될지는 의문이지만 새로운 스마트폰이기에 국내에도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유출된 드로이드HD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4.5인치의 디스플레이, 1080P 동영상 녹화가 가능한 800만화소 카메라, HDMI 단자 탑재, 8.5~9mm사이의 두께를 가지고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4.5인치의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qHD(960x540) 또는 HD(1280x720)가 될것으로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는 HD 해상도로 나올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플 호환성 문제가 걸리기는 하지만 웹서핑시 보다 넓은 화면을 볼 수 있을거 같네요.

그야말로 현재 출시되는 스마트폰 중에서는 최고의 스펙을 가질 스마트폰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유출된 사진에서 오는 9월경 출시될 예정인 드로이드 바이오닉과 같이 보여졌습니다. 삼성 갤럭시S2의 강력한 라이벌이 될 향후 출시될 모토로라의 다양한 스마트폰이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