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소프트웨어

엘리시안 랭킹 보딩게임 위젯 블로그에 달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2. 11.
아무래도 스키시즌이다 보니 스키장에 관한 이벤트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특히 강촌의 엘리시안 스키장은 블로거들을 위한 이벤트가 많아서 좋습니다.

지난번의 위젯달고 스키시즌권을 받는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보딩 게임 위젯을 달면 엘 스위트 콘도 숙박권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물론 게임 위젯이니 게임을 한뒤 최고 점수를 얻는 사람을 선발해서 엘 스위스 콘도 숙박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이제 좀 있으면 겨울도 지니가고 봄이 올텐데 봄이 오기 전에 한번 이벤트 참가하셔서 좋은 추억 만들면 될거 같네요.

우선 첫번째 이벤트는 블로그에 보딩 게임 위젯을 다는 것인데요 다는 방법은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사용중이어서 티스토리를 중심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다음아이디로 로그인 하시구요.

그 다음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257 <--요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요번 위젯은 티스토리에 설치할 예정이기 때문에 티스토리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화면이 다음과 같이 바뀌게 됩니다.

다음블로그에 설치하실분은 블로그를 클릭하시고 기타 설치형블로그(테터툴즈 같은거..)는 설치형 블로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미리 다음 아이디와 티스토리블로그를 연동해놓으셨다면 위와 같이 화면이 뜹니다. 티스토리랑 연동 안하신분은 따로 닉네임과 블로그 URL을 적어넣으시면 연동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퍼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퍼가기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고 지금 적용하기를 누르시면 자신의 블로그의 관리자페이지로 넘어오게 됩니다.

이제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로 오시면 플러그인 - 위젯설정란에 랭킹보딩게임이라는 것이 보이실 겁니다.

랭킹보딩게임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 자신의 닉네임과 블로그 URL을 적으시면 등록이 되고 사이드바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이드바 설정화면으로 오셔서 자신의 원하시는 곳에 위젯을 위치시키면 위젯설정 완료입니다.

제 블로그에 적용 후의 사진입니다. 사이드바 자신이 원하는 곳 어디에도 위치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달고 난 바로 직후라서 순위가 206위네요..-_-;; 좀 분발 해봐야 겠습니다. 게임을 열심히 하시면 엘리시안강촌 엘스위트 콘드 숙박권을 받으실 수 있으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위젯 설정 이벤트와 게임 고득점 이벤트는 중복으로 당첨이 가능하다고 하니 많이 도전하실 거 같네요.

지금까지 엘리시안 랭킹 보디게임 위젯을 블로그에 설치해보았습니다. 기타 다른 위젯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옆의 버튼을 눌러 HANRSS로 구독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