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휴대용기기

코원 D3 plenue 이제는 MP3P도 안드로이드 탑재

by 바스토프™ 2010. 12. 28.

[코원 D3 plenue 이제는 MP3P도 안드로이드 탑재]

 

코원에서 안드로이드 OS가 탑재가 탑재된 MP3P코원 D3 plenue를 발표했습니다. 어제 갤럭시 플레이어에 이어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MP3P가 또 발표되었네요. 출시는 갤럭시 플레이어보다 빠른 1 1일입니다. 새해를 맞이해 코원에서 준비한 MP3P로 보입니다.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의 구동이 가능하며 FULL HD의 영상까지 재생이 가능합니다. 물론 음악감상은 기본입니다.

 

3.7인치 800 x 480 해상도를 지닌 AMOLED가 탑재되었으며 FULL HD(1920 x 1080)의 영상을 별도의 변환없이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기기자체에 탑재된 HDMI단자를 통해 가정의 디지털 TV로 영상의 감상이 가능한 점은 동영상 재생에 탁월한 기기로 보입니다.

 

남은 내용 더 보시기 전에 하단의 추천한번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또한 WiFi를 탑재해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으며 인터넷 기반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별도로 구글인증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마켓의 사용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발표된 삼성의 갤럭시 플레이어가 구글인증을 받고 갤럭시S에서 통화기능을 제외한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비교하면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코원이라는 업체가 MP3P PMP제작업체인 만큼 코원의 BBE+사운드와 jetEffect 3.0으로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려줄 것으로 보입니다. 39가지나 되는 프리셋이 탑재되어 본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색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코원 D3 plenue는 퍼플과 블랙 두가지 색상과 8GB, 16GB, 32GB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8GB 모델이 289천원, DMB 32GB 모델이 399천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같은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삼성의 갤럭시 플레이어의 가격이 어느 정도일지는 모르나 약간 비싼 가격으로 출시된 느낌입니다.

 

코원의 첫 안드로이드 기기가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됩니다.

댓글